아이디 만들때 걍 무지성으로 Tony2002 이지랄 해놓고 몇년 지나면 진심 ㅈ같음 이름도 본명 아니고 어릴때 좋아하던 영어이름인데 이제는 그냥 초딩 흑역사 그 자체임 ㅋㅋㅋ 2002년생 티 팍팍 나서 나이도 숨길수없고 바꾸고 싶은데 이미 친추 다 돼있어서 못바꿈 ㄹㅇ
2026-06-22 03:36:44.367Z
아이디 만들때 걍 무지성으로 Tony2002 이지랄 해놓고 몇년 지나면 진심 ㅈ같음 이름도 본명 아니고 어릴때 좋아하던 영어이름인데 이제는 그냥 초딩 흑역사 그 자체임 ㅋㅋㅋ 2002년생 티 팍팍 나서 나이도 숨길수없고 바꾸고 싶은데 이미 친추 다 돼있어서 못바꿈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