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퇴근하고 맥주 까면서 할 게임 추천 좀... 그래픽 개쩌는거 말고 그냥 스토리 하나만 미쳤다 싶은거. 난 개인적으로 투더문 생각나는데 ㄹㅇ 그거 할때는 와... 하고 명치 존나 쎄게 맞은 느낌이었음. ㅅㅂ 야근하다 짬짬이 깨는데 결국 회사 화장실에서 몰래 울었다... 다들 인생겜 하나만 꼽아줘
2026-06-27 16:51:46.660Z
ㅇㅇ 퇴근하고 맥주 까면서 할 게임 추천 좀... 그래픽 개쩌는거 말고 그냥 스토리 하나만 미쳤다 싶은거. 난 개인적으로 투더문 생각나는데 ㄹㅇ 그거 할때는 와... 하고 명치 존나 쎄게 맞은 느낌이었음. ㅅㅂ 야근하다 짬짬이 깨는데 결국 회사 화장실에서 몰래 울었다... 다들 인생겜 하나만 꼽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