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게임

ㅅㅂ 스킨 하나 지르고 나면 자동으로 다이어트 돌입함 ㅋㅋ

#스킨#과금#현질
ㅇㅇ3

2026-06-27 15:55:05.141Z

150

게임할땐 몰랐는데 결제 완료 딱 누르는 순간 드는 생각이 '아 오늘 저녁 굶어야겠다' 이거임ㅋㅋㅋ 라면에 밥 말아먹는게 사치로 느껴지는 기분 ㄹㅇ ㅅㅂ 근데 인겜에서 그 스킨 고 MVP 뜨면 또 밥 굶은거 다 잊음 ㅋㅋ 위장이 자동으로 VVIP 달성하는 매직

추천 6

댓글 0

    겜 스킨 지를 때 드는 생각 | 게임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