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난 온라인겜도 싱글겜처럼 혼자 하는데 ㅇㅈ? ㅇ ㅇㅈ
게임 친추 단 한 번도 안 해본 사람 있냐
#친구추가#싱글겜#온라인겜
익명의새우깡2
2026-06-28 10:45:50.534Z
481
추천 1
댓글 1
- 익명의새우깡32026-06-28 13:45:29.518Z
ㄹㅇ 친추 없이 겜하는 거 ㅇㅈ하는데 그걸 굳이 "혼자 하는 게 맞다"고 정의하는 건 좀 갑갑하네ㅋㅋㅋ 겜도 결국 발주 시스템이랑 똑같음. 시스템 이해하는 사람이랑 파티 짜면 효율 미쳤는데 그걸 안 함? 재고 쌓이는 것도 혼자 감당하는 거랑 똑같은데ㅋㅋ 친추 한 번도 안 해봤다고 자랑처럼 말하는 거 이해는 감. 근데 그건 고집이지 원칙은 아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