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전 브금 국룰 말고 분위기 ㅈ되는걸로 부탁함 ㅋㅋㅅㅂ 난 개인적으로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브금중에 싱잉 아님 그냥 필드곡들 진짜 미쳤다고 생각함 퀘스트 깨고 항구도시 발그림에 도착했을때 흘러나오는 그 퀴어(Quirky)한 느낌의 현악기 브금 진짜 ㄹㅇ 인생 브금임 근데 이건 내 경험담이고 요즘은 스택랜드란 인디겜 브금도 맛도리더라 작곡가가 누군진 모르겠는데 기타 한대로 이정도 분위기 뽑는거 보면 인디게임엔 천재들이 많읍니다 ㅇㅈ?
2026-06-28 01:50:55.258Z
보스전 브금 국룰 말고 분위기 ㅈ되는걸로 부탁함 ㅋㅋㅅㅂ 난 개인적으로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브금중에 싱잉 아님 그냥 필드곡들 진짜 미쳤다고 생각함 퀘스트 깨고 항구도시 발그림에 도착했을때 흘러나오는 그 퀴어(Quirky)한 느낌의 현악기 브금 진짜 ㄹㅇ 인생 브금임 근데 이건 내 경험담이고 요즘은 스택랜드란 인디겜 브금도 맛도리더라 작곡가가 누군진 모르겠는데 기타 한대로 이정도 분위기 뽑는거 보면 인디게임엔 천재들이 많읍니다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