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진짜 개빡친다 오늘 신입이 낸 보고서 검수하는데 결론에다 '이번 캠페인 반응 폼 미쳤다는데요?' 라고 써놨네 ㅋㅋㅋㅋ 야 이거 고트햄 새끼야 진짜 요즘 커뮤에서 누가 최고 기량 보여주면 막 GOAT에 동네(ham) 붙여서 고트햄이라고 하는데 이걸 공식 문서에 박아버리네 ㄹㅇ 숨막혀 뒤질뻔... 덕분에 야근 확정이고 ㅋㅋ 거기다 팀장한테 억울하게 까였는지 어쨌는지 나한테 와서 "억까햄 당한 거 같아요" 이 지랄염 ㅅㅂ 아무리 요즘 유행어라지만 적어도 회사에선 좀 걸러 썼으면 좋겠다 진짜 퇴근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