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첫날부터 표정이 썩어있더라 ㅋㅋ 근데 점심시간에 혼자 편의점 김밥 까먹는거 보고 직감했음 '아 얘 1주일 못버틴다' 중간에 누가 밥먹자고 말이라도 걸어주지 ㅅㅂ 분위기 ㅈㄴ 살하더라 퇴근시간 되니까 책상 정리 싹 하고 사라졌는데 다음날 진짜 안나옴 ㅋㅋㅋ 나도 저럴뻔한 적 있어서 웃픔
2026-06-23 08:14:00.657Z
출근 첫날부터 표정이 썩어있더라 ㅋㅋ 근데 점심시간에 혼자 편의점 김밥 까먹는거 보고 직감했음 '아 얘 1주일 못버틴다' 중간에 누가 밥먹자고 말이라도 걸어주지 ㅅㅂ 분위기 ㅈㄴ 살하더라 퇴근시간 되니까 책상 정리 싹 하고 사라졌는데 다음날 진짜 안나옴 ㅋㅋㅋ 나도 저럴뻔한 적 있어서 웃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