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나와서 식겁해서 엄마한테 전화했읍니다 엄마 왈: "야 너도 레만도 못한 새끼다 집에 언제 오냐?? 결혼은?? 취업은??" 벌레보다 엄마 잔소리가 더 소름음 ㅋㅋㅋㅅㅂ 집에 가기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