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밝게 인사하더니 점심시간에 혼자 구석에서 삼각김밥 씹는 거 봄 그때 딱 느꼈음 이 사람 한달 못버티겠다 싶었음 ㅇㅈ? 근데 진짜 그날 오후에 팀장님이랑 미팅하고 얼굴 하얘져서 나가더라 ㄹㅇ 개웃김 난 신입때 편의점 도시락도 못사먹고 화장실에서 말아먹었음 ㅋㅋ
2026-06-28 16:47:23.424Z
아침엔 밝게 인사하더니 점심시간에 혼자 구석에서 삼각김밥 씹는 거 봄 그때 딱 느꼈음 이 사람 한달 못버티겠다 싶었음 ㅇㅈ? 근데 진짜 그날 오후에 팀장님이랑 미팅하고 얼굴 하얘져서 나가더라 ㄹㅇ 개웃김 난 신입때 편의점 도시락도 못사먹고 화장실에서 말아먹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