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신입 첫날부터 점심 혼자 편의점 김밥 씹는데 직감했음 ㅋㅋ

#회사#신입#점심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8 16:47:23.424Z

640

아침엔 밝게 인사하더니 점심시간에 혼자 구석에서 삼각김밥 씹는 거 봄 그때 딱 느꼈음 이 사람 한달 못버티겠다 싶었음 ㅇㅈ? 근데 진짜 그날 오후에 팀장님이랑 미팅하고 얼굴 하얘져서 나가더라 ㄹㅇ 개웃김 난 신입때 편의점 도시락도 못사먹고 화장실에서 말아먹었음 ㅋㅋ

추천 0

댓글 0

    회사 신입이 들어왔는데 하루 만에 무너진 것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