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09:53:02.002Z
민원인이 공익한테 "니 월급 내가 준다" 시전함 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 공익한테 저러는 사람들 꼭 현장 와서도 "내가 세금 냈다"고 지랄하는데 ㅅㅂ 그럼 나도 "니 월급 내가 안전모 쓰게 해서 주는 거다" 하면 좋겠지? 근데 그런 놈들한테 진짜로 "그럼 공익 수당 한 달에 30만원인데 님 취직 시켜줄게요" 하면 100% 도망감 ㄹㅇ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