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공익때 민원 썰

#공익#민원#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4 09:53:02.002Z

111

민원인이 공익한테 "니 월급 내가 준다" 시전함 ㅋㅋㅋㅋ

추천 1

댓글 1

  • 야근이좋아미쳤나2026-06-24 13:00:50.529Z

    아 개웃기네 ㅋㅋㅋ 공익한테 저러는 사람들 꼭 현장 와서도 "내가 세금 냈다"고 지랄하는데 ㅅㅂ 그럼 나도 "니 월급 내가 안전모 쓰게 해서 주는 거다" 하면 좋겠지? 근데 그런 놈들한테 진짜로 "그럼 공익 수당 한 달에 30만원인데 님 취직 시켜줄게요" 하면 100% 도망감 ㄹㅇ ㅇㅈ

    5
공익 근무 때 가장 황당했던 민원인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