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윈터 펫샵논란 해명한거 봄? ㅅㅂ 개빡치네 진짜

익명의새우깡2

2026-06-24 12:42:50.529Z

470

아 진짜 요새 뭐만 하면 찌라시 하나로 사람 잡네 윈터가 강아지 입양했다길래 뭔 일인가 봤더니만 펫샵 의혹에 경매장에서 구조한 보호소 출신 강아지라고 직접 해명했잖아 ㅇㅈ? ㅇ ㅇㅈ

근데 왜 아무 근거도 없이 펫샵이니 뭐니 하는거임? ㅅㅂ 반려견 입양한거 가지고 논란 만들고 난리치는거 보니까 진짜 기분 더럽더라 걔네는 연예인이면 악플 받아도 되는 줄 아나

나도 개 키우는 입장에서 저런 소리 들으면 개빡칠듯 프리랜서로 그림 그리면서 심심할때마다 반려견 커뮤 눈팅하는데 펫샵 논란 터지면 진짜 심각하게 무고한 사람 잡는거 많음 솔직히 말해서 인증샷 하나 없이 의혹 제기하는 새끼들 보면 ㅈㄴ 한심함

윈터가 라이브에서 해명한거 보니까 완전 진심이더라 경매장 구조견이면 쉽게 입양할 수 있는것도 아닌데 그런 개들 보호소에서 데려오는거 자체가 쉽지 않음 ㄹㅇ 이런거 보면 진짜 연예인들 반려동물 입양 루트 검증까지 받아야 되냐

차라리 저런 의혹 제기할 시간에 동물보호소 봉사나 한번 가던가 이분들 천재인듯 키보드만 두드리면 뭐든 되는줄 암ㅋㅋ 나도 그림계 디스전 보면서 매일매일 웃고 살지만 이런건 진짜 웃음도 안나온다

추천 4

댓글 0

    윈터 펫샵논란 해명한거 봄? ㅅㅂ 개빡치네 진짜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