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편붕이들아 이거 사장님 미친 거 맞지? ㅋㅋ

#편의점#사장#폐기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3 20:29:48.377Z

390

아 ㅅㅂ 진짜 오늘 야간인데 사장이 폐기 감시 카메라 새로 달았음 ㄹㅇ... 유통기한 지난거 하나라도 안 버리고 몰래 먹으면 바로 알림 간대 ㅋㅋㅋㅋ 인생 레전드 찍었다 그냥. 곧 폐기할 삼각김밥 쳐다보는데 카메라 초록불 깜빡이길래 나도 모르게 손 접음... 이게 맞냐 편붕이들아 ㅠ

추천 4

댓글 0

    편붕이들아 이거 사장님 미친 거 맞지?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