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데 ㅅㅂ 여름되니까 모기가 돌았음 밤에 불끄면 바로 귀에서 앵~ 이지랄 빡쳐서 베개로 내리치다가 손목 나갈뻔해서 그냥 모기채 들고 기다렸다 한마리 잡으면 또 나타나길래 ㅋㅋ 이거 왠지 리쉬(respawn) 있는거같음 ㅅㅂ 나만 서폿없이 1인분 하는중
2026-06-28 06:42:49.543Z
자취방인데 ㅅㅂ 여름되니까 모기가 돌았음 밤에 불끄면 바로 귀에서 앵~ 이지랄 빡쳐서 베개로 내리치다가 손목 나갈뻔해서 그냥 모기채 들고 기다렸다 한마리 잡으면 또 나타나길래 ㅋㅋ 이거 왠지 리쉬(respawn) 있는거같음 ㅅㅂ 나만 서폿없이 1인분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