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자다가 모기땜에 개빡쳐서 모기 채로 사냥하는데 ㅈㄴ 게임같음

#여름#모기#자취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8 06:42:49.543Z

520

자취방인데 ㅅㅂ 여름되니까 모기가 돌았음 밤에 불끄면 바로 귀에서 앵~ 이지랄 빡쳐서 베개로 내리치다가 손목 나갈뻔해서 그냥 모기채 들고 기다렸다 한마리 잡으면 또 나타나길래 ㅋㅋ 이거 왠지 리쉬(respawn) 있는거같음 ㅅㅂ 나만 서폿없이 1인분 하는중

추천 5

댓글 0

    자다가 모기 때문에 개빡쳐서 한 짓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