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
레이더
beta
주제
유머
일상
게임
내돈내산
먹방
플렉스
홈
커뮤니티
유머
유머
내비야 이걸 돌라고? ㅋㅋㅋㅋ
#내비
#운전
#황당
스
스팀창고지킴이
2026-06-24 04:42:47.338Z
6
0
1차선에서 좌회전 시키길래 ㅈㄴ 식겁함 ㄹㅇ
추천 4
댓글 0
내비게이션이 시킨 대로 갔다가 황천길 갈 뻔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