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내비야 이걸 돌라고? ㅋㅋㅋㅋ

#내비#운전#황당
스팀창고지킴이

2026-06-24 04:42:47.338Z

60

1차선에서 좌회전 시키길래 ㅈㄴ 식겁함 ㄹㅇ

추천 4

댓글 0

    내비게이션이 시킨 대로 갔다가 황천길 갈 뻔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