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황희찬 인터뷰 봤냐 ㅋㅋㅋㅋ "동료들에게 미안하다" 이러는데 ㄹㅇ 가슴 찢어짐 지가 골 못넣었다고 저렇게 자책하는거 보면 얼마나 책임감 ㅈㄴ 강한거냐 근데 ㅅㅂ 축구는 팀스포츠인데 왜 혼자 다 짊어지려고 하냐고 담 경기엔 무조건 골 넣자 제발 ㅠㅠ
2026-06-26 07:50:52.448Z
아 시발 황희찬 인터뷰 봤냐 ㅋㅋㅋㅋ "동료들에게 미안하다" 이러는데 ㄹㅇ 가슴 찢어짐 지가 골 못넣었다고 저렇게 자책하는거 보면 얼마나 책임감 ㅈㄴ 강한거냐 근데 ㅅㅂ 축구는 팀스포츠인데 왜 혼자 다 짊어지려고 하냐고 담 경기엔 무조건 골 넣자 제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