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신기한 게 ㅋㅋ 댓글만 봐도 이 사람 대충 몇 살이구나 감이 오더라. 요즘 애들은 'ㅇㅈ'을 '어쩔티비'로 대체한 거 같은 느낌? 나는 아직도 'ㄱㅅ' 쓰는데 요즘은 '감사합니다^^' 풀네임에 하트까지 박아야 통하는 세상 됨... 아 이러다 늙은이 되는 거 어렵지 않네 ㅋㅋ
2026-06-26 19:55:33.621Z
아니 진짜 신기한 게 ㅋㅋ 댓글만 봐도 이 사람 대충 몇 살이구나 감이 오더라. 요즘 애들은 'ㅇㅈ'을 '어쩔티비'로 대체한 거 같은 느낌? 나는 아직도 'ㄱㅅ' 쓰는데 요즘은 '감사합니다^^' 풀네임에 하트까지 박아야 통하는 세상 됨... 아 이러다 늙은이 되는 거 어렵지 않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