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인터넷 말투만 봐도 나이 대충 감 오는 거 ㅋㅋ

#인터넷#말투#세대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6 19:55:33.621Z

260

아니 진짜 신기한 게 ㅋㅋ 댓글만 봐도 이 사람 대충 몇 살이구나 감이 오더라. 요즘 애들은 'ㅇㅈ'을 '어쩔티비'로 대체한 거 같은 느낌? 나는 아직도 'ㄱㅅ' 쓰는데 요즘은 '감사합니다^^' 풀네임에 하트까지 박아야 통하는 세상 됨... 아 이러다 늙은이 되는 거 어렵지 않네 ㅋㅋ

추천 0

댓글 0

    인터넷에서 말투만 봐도 나이 대충 아는 법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