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어제 동네 골목에서 초딩들 대화 엿들었는데 ㅋㅋㅋㅋ

#초등학생#길거리#패드립
ㅇㅇ2

2026-06-24 13:09:50.529Z

530

ㅋㅋㅋㅋ 편의점 가는 길인데 초딩 셋이서 누구 엄마 얘기하더라. 한 명이 "야 근데 걔네 엄마 좀 쩔더라" 이러니까 옆에 애가 바로 "쩌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리스폰 했어야 했음 ㅋㅋ" 이러는 거임 ㅅㅂ ㅋㅋㅋㅋ 나 그거 듣고 잠깐 멈춰서서 속으로 '방금 리스폰이라고 했냐 방금?' 이랬음 ㄹㅇ 요즘 애들 입에서 나오는 거 보면 진짜 자연스럽게 게임 용어로 패드립 박더라

추천 2

댓글 0

    길 가다 초등학생들 대화 엿들었는데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