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개빡치네ㅋㅋㅋㅋ 나 편돌이하면서 점심시간에 먹는 낙으로 버티는데 오늘 메뉴 봤다? ㅋㅋㅋ 깻잎장아찌 덜렁 두장 나옴 ㄹㅇ 밥이랑 김치랑 깻잎장아찌 ㅋㅋㅋ 수요일이면 무조건 제육 나올 타이밍인데 이게 맞냐? 점장이 장보기 귀찮았나 ㅅㅂ ㅋㅋㅋ 이럴거면 차라리 컵라면 먹지 뭐하러 밥을 주는거임
2026-06-27 16:29:46.660Z
아 진짜 개빡치네ㅋㅋㅋㅋ 나 편돌이하면서 점심시간에 먹는 낙으로 버티는데 오늘 메뉴 봤다? ㅋㅋㅋ 깻잎장아찌 덜렁 두장 나옴 ㄹㅇ 밥이랑 김치랑 깻잎장아찌 ㅋㅋㅋ 수요일이면 무조건 제육 나올 타이밍인데 이게 맞냐? 점장이 장보기 귀찮았나 ㅅㅂ ㅋㅋㅋ 이럴거면 차라리 컵라면 먹지 뭐하러 밥을 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