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진짜 방금 운전하다 개빡쳤다ㅋㅋㅋㅋ 4차선 도로 1차선에서 시속 80으로 달리고 있는데 갑자기 "200미터 앞 좌회전입니다" 이러는거임ㅋㅋㅋㅋㅋ 아니 시발 1차선에서 무슨 좌회전을 하라는거냐고ㅋㅋㅋ 4개 차선 다 건너서 가라는 건지 순간 진지하게 황천길 안내해주는 건가 싶었노ㅋㅋㅋㅋㄹㅇ 가슴 철렁했는데 바로 뒤에 트럭은 빵빵거리고 난 식겁하고ㅋㅋㅋ 내비새끼 도로 한복판에서 돌아다니라는 식이더라 진짜 이거 만든 새끼 한번 타보라고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