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진짜 월드컵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이번 가나전도 어이없는 판정 또 터졌네 ㅋㅋㅋㅋ 케이로스 감독 인터뷰 보니까 "VAR이 커피 마시러 갔다" 이러던데 ㄹㅇ 개좆같을듯 ㅋㅋㅋ 나도 어제 새벽에 보다가 페널티킥 들어가야 되는거 맞지 않냐고 소리질렀는데 심판이 그냥 넘어가더라. 나 같아도 저런 말 나올만함. 명색이 월드컵인데 ㅈㄴ 중요한 순간에 판정 누락은 진짜 게임 던지는 새끼보다 더한 수준 아니냐?
2026-06-24 10:43:45.994Z
아 ㅅㅂ 진짜 월드컵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이번 가나전도 어이없는 판정 또 터졌네 ㅋㅋㅋㅋ 케이로스 감독 인터뷰 보니까 "VAR이 커피 마시러 갔다" 이러던데 ㄹㅇ 개좆같을듯 ㅋㅋㅋ 나도 어제 새벽에 보다가 페널티킥 들어가야 되는거 맞지 않냐고 소리질렀는데 심판이 그냥 넘어가더라. 나 같아도 저런 말 나올만함. 명색이 월드컵인데 ㅈㄴ 중요한 순간에 판정 누락은 진짜 게임 던지는 새끼보다 더한 수준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