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카톡으로 "ㅊㅊ한다 신혼여행은 어디감?" 보냈더니 답장이 "어차피 곧 이혼할 건데 걍 제주도 감" 이럼 ㄹㅇㅋㅋ 이 새끼 결혼식 한 달 전임 ㅇㅈ? 내가 뭘 더 축하해줘야 되냐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