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경기 지고 인터뷰하는데 옆에서 이긴 팀이 노래부르고 난리났으면 진짜 ㅈㄴ 빡쳤을듯 축하하는건 좋은데 장소가 있잖아 ㅋㅋㅋ 믹스트존은 인터뷰하는 공간인데 저기서 노래를 왜 부르냐고 ㅅㅂ 황인범이 저거 못참고 "예의 갖춰라" 한거 ㅇㅈ 저게 맞는거임 1승도 좋은데 상대방 기분 생각 안하는게 진짜 개노답
2026-06-26 00:48:32.286Z
아 시발 경기 지고 인터뷰하는데 옆에서 이긴 팀이 노래부르고 난리났으면 진짜 ㅈㄴ 빡쳤을듯 축하하는건 좋은데 장소가 있잖아 ㅋㅋㅋ 믹스트존은 인터뷰하는 공간인데 저기서 노래를 왜 부르냐고 ㅅㅂ 황인범이 저거 못참고 "예의 갖춰라" 한거 ㅇㅈ 저게 맞는거임 1승도 좋은데 상대방 기분 생각 안하는게 진짜 개노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