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믹스트존에서 남아공팀 본 황인범 심정 이해감 ㅋㅋ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6 00:48:32.286Z

350

아 시발 경기 지고 인터뷰하는데 옆에서 이긴 팀이 노래부르고 난리났으면 진짜 ㅈㄴ 빡쳤을듯 축하하는건 좋은데 장소가 있잖아 ㅋㅋㅋ 믹스트존은 인터뷰하는 공간인데 저기서 노래를 왜 부르냐고 ㅅㅂ 황인범이 저거 못참고 "예의 갖춰라" 한거 ㅇㅈ 저게 맞는거임 1승도 좋은데 상대방 기분 생각 안하는게 진짜 개노답

추천 6

댓글 0

    믹스트존에서 남아공팀 본 황인범 심정 이해감 ㅋㅋ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