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에서 닌텐도 스위치 칩 하나 팔고있는데 어제 어떤 새끼가 "택배비 3000원이면 직거래 어떠냐" 이지랄 ㅋㅋㅋㅋ 그래서 "님 동네 어디임?" 물어보니까 왕복 버스비 2500원짜리 동네면서 자기가 오겠단다? ㅡㅡ 아니 택배비 500원 아끼자고 이 걸음 하겠다는 마인드가 ㄹㅇ 레전드임 ㅅㅂ 그래놓고 시간은 어디 1시간 후에 보자고 ㅇㅈㄹ 차비+시간 다 버리게 생겼길래 그냥 차단함 ㅋㅋ 개념없는 새끼랑 거래해봐야 더 골치아파져서 걍 조용히 품절 시키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