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피터 슈마이켈도 그렇고 팬들도 난리났던데 ㅋㅋㅋㅋ 나도 야간 알바하면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그 장면에서 진짜 ㅈㄴ 어이없었음 ㄹㅇ 파울인 게 눈에 보이는데 그냥 골 인정해주는 거 보고 내 점장님 얼굴 스쳐지나감 ㅋㅋㅋㅋ 우리 가게도 행사 과자 유통기한 지나면 바로 폐기처분인데 이건 뭐 월드컵 규정은 셀프임? 이럴 거면 쿠팡 로켓배송보다 더 빠른 오심 배송이네 진짜 ㅅㅂ 개빡침
2026-06-24 00:30:07.596Z
아니 시발 피터 슈마이켈도 그렇고 팬들도 난리났던데 ㅋㅋㅋㅋ 나도 야간 알바하면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그 장면에서 진짜 ㅈㄴ 어이없었음 ㄹㅇ 파울인 게 눈에 보이는데 그냥 골 인정해주는 거 보고 내 점장님 얼굴 스쳐지나감 ㅋㅋㅋㅋ 우리 가게도 행사 과자 유통기한 지나면 바로 폐기처분인데 이건 뭐 월드컵 규정은 셀프임? 이럴 거면 쿠팡 로켓배송보다 더 빠른 오심 배송이네 진짜 ㅅㅂ 개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