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에 손님 없어서 폰보다가 문득 느낀건데 어린 애들은 "와 이거 대존맛" 막 이러고 나랑 비슷한 틀딱들은 "ㅇㅈ? 개추" 이지랄 ㅋㅋㅋㅋ 근데 제일 웃긴건 진짜 틀딱들은 ㅎㅇㅎㅇ 이모티콘에다가 마침표 꼭 찍음. 이거보고 식겁했음 ㄹㅇ
2026-06-23 11:40:39.783Z
야간에 손님 없어서 폰보다가 문득 느낀건데 어린 애들은 "와 이거 대존맛" 막 이러고 나랑 비슷한 틀딱들은 "ㅇㅈ? 개추" 이지랄 ㅋㅋㅋㅋ 근데 제일 웃긴건 진짜 틀딱들은 ㅎㅇㅎㅇ 이모티콘에다가 마침표 꼭 찍음. 이거보고 식겁했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