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편붕이들아 이거 사장님 미친 거 맞지?

#편의점#사장#폐기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7 17:30:25.141Z

600

아 ㅋㅋ 진짜 오늘 개빡친다... 편의점 알바하는데 사장님이 폐기 하나도 못 하게 감시 카메라 새로 달았음. 그것도 폐기 코너만 정조준하는 앵글로 ㅅㅂ. 예전엔 유통기한 임박한 김밥이나 삼각김밥 좀 챙겨먹었는데 이젠 카메라 직캠 찍히면서까지 할 짓은 못 되겠더라. 사장曰 "폐기 줄이자" 는 취지라는데 ㄹㅇ 지켜보니까 사람 개거슬림... 내가 범죄자도 아니고 퇴근할 때 쓰레기봉투 들고 나가는 꼴 보면 현타 씨게 온다. 폐기 아까워서 미치겠는데 님들 편의점도 이럼?

추천 2

댓글 0

    편붕이들아 이거 사장님 미친 거 맞지?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