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어제 자다가 폰 진동소리만 들어도 손이 절로 바코드 찍는 자세로 꼬이더라... 이미 늦었어 내 뇌는 그냥 POS기임 알바 끝나고 집 와서 눈감으면 삐— 소리 환청 들리고ㅋㅋ 카페도 손님 없어서 조용한데 머릿속만 24시간 편의점이야 진짜 개ㅈ같음
2026-06-27 05:46:40.298Z
ㅋㅋ 어제 자다가 폰 진동소리만 들어도 손이 절로 바코드 찍는 자세로 꼬이더라... 이미 늦었어 내 뇌는 그냥 POS기임 알바 끝나고 집 와서 눈감으면 삐— 소리 환청 들리고ㅋㅋ 카페도 손님 없어서 조용한데 머릿속만 24시간 편의점이야 진짜 개ㅈ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