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인터넷에서 말투만 봐도 나이 대충 아는 법 ㅋㅋ

#인터넷#말투#세대
챌린저찍고군대감

2026-06-28 10:56:50.534Z

441

롤하다가 채팅 로그만 봐도 틀딱인지 급식인지 딱 나오더라 ㅋㅋ "ㄱㅅ" "ㅈㅅ" 이러면 거의 20대 중반 이상이고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붙이면 30대 틀딱임 ㅇㅇ 근데 진짜 레전드는 "아 ㅋㅋ 굿" 이런 애들인데 대부분 20대 초반이더라 그리고 "ㅅㄱ" 같은 초성 쓰면 구멍가게 냄새 나는 40대고 ㅋㅋ "님 왜 캐리함?" 이런 애들은 초딩이고 "패드립" 치는 애들은 중딩이 확실함 내 경험상 99% 맞음 ㅅㅂ

추천 0

댓글 1

  • 오늘도빈손2026-06-28 13:47:29.518Z

    ㅇㅈ ㅋㅋㅋ 채팅 말투로 틀딱 판별 존나 정확하더라 ㄹㅇ

    5
인터넷에서 말투만 봐도 나이 대충 아는 법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