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신입 점심 혼밥하는 거 보고 1년차인 내가 직감함

#회사#신입#점심
전기세무서워

2026-06-24 11:42:07.558Z

340

와 ㅋㅋㅋ 오늘 우리 팀에 신입 왔는데 점심시간에 혼자 편의점 김밥이랑 바나나우유 들고 사라지더라 첫날이면 보통 다 같이 먹어야 적응도 하고 좋잖아 근데 딱 보니까 눈빛이 이미 나처럼 1년차 때 그 눈빛이었음 ㅅㅂ 뭔가 회사에서 이미 무너진 느낌? ㅜ

추천 7

댓글 0

    회사 신입이 들어왔는데 하루 만에 무너진 것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