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피시방 가는 길에 초딩 세마리 지나가는데 대화가 진짜 레전드더라 ㅋㅋ 한 놈이 "야 니 엄마 작년에 뒤졌잖아" 이러니까 다른 놈이 "아니 ㅅㅂ 내 엄마 살아있어 니 할머니가 뒤졌지" 이럼 ㅋㅋㅋ 나 초딩때는 친구 부모님한테 까불면 집에서 뒤지게 맞는 시대였는데 요즘 애들은 걍 일상 대화처럼 패드립 박네 ㄹㅇ 충격먹음 ㅇㅈ? 내가 군대 가기 전에 이런 꼬맹이들이랑 같은 서버에서 겜한다고 생각하니깐 갑자기 듀오 구하는 애들이 다 천사아 보이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