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미쳤나 싶음 ㅋㅋㅋㅋ 오늘 점심 나오는 순간 직원들 다 정적 흘렀는데 진짜 밥이랑 깻잎 장아찌 한 쪽씩 덜렁 올려서 나오더라 ㅅㅂ 제육볶음 기대했던 내가 병신이지 뭐 한입 먹는데 국물이고 뭐고 없어서 입안에서 깻잎이랑 밥만 따로 놀고 있음 ㅋㅋㅋ 이거 먹으라고 돈 주는 건지 알바생 시절 편의점 삼각김밥이 더 영양가 있겠다 이게 2024년 대한민국 직장인 점심이냐
2026-06-26 14:32:07.587Z
ㄹㅇ 미쳤나 싶음 ㅋㅋㅋㅋ 오늘 점심 나오는 순간 직원들 다 정적 흘렀는데 진짜 밥이랑 깻잎 장아찌 한 쪽씩 덜렁 올려서 나오더라 ㅅㅂ 제육볶음 기대했던 내가 병신이지 뭐 한입 먹는데 국물이고 뭐고 없어서 입안에서 깻잎이랑 밥만 따로 놀고 있음 ㅋㅋㅋ 이거 먹으라고 돈 주는 건지 알바생 시절 편의점 삼각김밥이 더 영양가 있겠다 이게 2024년 대한민국 직장인 점심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