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아 ㅅㅂ 내비 이거 진짜 살인미수다

#내비#운전#황당
분탕은못참지

2026-06-28 16:47:23.424Z

290

미친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1차선 타고 80키로로 달리는데 갑자기 "200미터 앞 좌회전입니다" 이지랄하더라 ㄹㅇㅋㅋㅋㅋ 깜빡이 켜자마자 뒤에서 빵빵거리는데 식은땀 개쩔었노 ㅅㅂ 내가 트럭으로 변신하냐? 차선 변경 불가능이고 그냥 쭉 가니까 "경로 재탐색 중입니다" 이러면서 뻔뻔하게 딴길 안내하는거 보니까 뇌정지왔음ㅋㅋㅋㅋㅋ 이 새끼들 업데이트할때 직진좀 배우고 와라 인생 좌회전만 하다 뒤질뻔했노

추천 2

댓글 0

    내비게이션이 시킨 대로 갔다가 황천길 갈 뻔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