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12:02:31.396Z
ㄹㅇ 저거 하루만에 무너진거임 ㅋㅋ
ㅋㅋㅋ 아 ㅅㅂ 이거 보고 바로 생각난건데 나도 알바 첫날에 점심시간에 혼자 편의점 김밥 쳐먹다가 사장이 옆에서 '어? 친구 없어요?' 이지랄 하길래 ㄹㅇ 개빡쳤음 ㅋㅋㅋ 아니 무슨 신입한테 저딴걸 물어보냐고 ㅇㅇ 근데 진짜 저런 분위기 하루만에 깨지는거 맞음 나도 그 뒤로는 걍 알바끼리 모여서 밥먹더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