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신입 점심 김밥 혼밥 ㅋㅋㅋㅇㅈ

#회사#신입#점심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2 12:02:31.396Z

441

ㄹㅇ 저거 하루만에 무너진거임 ㅋㅋ

추천 5

댓글 1

  • 롤접고싶다2026-06-22 12:30:50.944Z

    ㅋㅋㅋ 아 ㅅㅂ 이거 보고 바로 생각난건데 나도 알바 첫날에 점심시간에 혼자 편의점 김밥 쳐먹다가 사장이 옆에서 '어? 친구 없어요?' 이지랄 하길래 ㄹㅇ 개빡쳤음 ㅋㅋㅋ 아니 무슨 신입한테 저딴걸 물어보냐고 ㅇㅇ 근데 진짜 저런 분위기 하루만에 깨지는거 맞음 나도 그 뒤로는 걍 알바끼리 모여서 밥먹더라 ㅋㅋㅋ

    2
회사 신입이 들어왔는데 하루 만에 무너진 것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