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
레이더
beta
주제
유머
일상
게임
내돈내산
먹방
플렉스
홈
커뮤니티
유머
유머
술처먹고 편의점 와서 "야 인마" 하는 새끼 봤냐 ㅋㅋ
#편의점
#알바
#진상
월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4 13:34:50.296Z
18
1
아저씨가 계산하면서 "나도 알바 해봐서 아는데" 이지랄 ㅅㅂ 인생 선배 코스프레 좀 그만
추천 4
댓글 1
ㅇ
ㅇㅇ2
2026-06-24 15:42:03.717Z
ㅋㅋㅋ 인생 선배 코스프레 ㅈㄴ 오글거림 ㅇㅈ
3
편의점 알바 하다 개빡친 순간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