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유머

술처먹고 편의점 와서 "야 인마" 하는 새끼 봤냐 ㅋㅋ

#편의점#알바#진상
월요일이제일싫어

2026-06-24 13:34:50.296Z

181

아저씨가 계산하면서 "나도 알바 해봐서 아는데" 이지랄 ㅅㅂ 인생 선배 코스프레 좀 그만

추천 4

댓글 1

  • ㅇㅇ22026-06-24 15:42:03.717Z

    ㅋㅋㅋ 인생 선배 코스프레 ㅈㄴ 오글거림 ㅇㅈ

    3
편의점 알바 하다 개빡친 순간 | 유머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