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내가 맥북 에어 m1 중고로 써봤는데 오... 이쁘긴 함 ㅇㅈ 근데 160에 사서 윈도우 노트북 80짜리 사니까 남는 돈이 80이더라고 ㅋㅋㅋㅋ 그걸로 치킨+콜라+사이드까지 시키고도 반이 남았음. 게다가 윈도우는 내가 쓰는 은행 액티브x도 되고 롤도 돌아가서 좋은데, 배터리는 m1이 ㅈㄴ 길긴 하더라 ㄹㅇ? 근데 편의점 알바하면서 충전기 꽂을 데 널렸어서 그건 별 체감 못함 ㅋㅋ
2026-06-21 23:55:01.506Z
솔까 내가 맥북 에어 m1 중고로 써봤는데 오... 이쁘긴 함 ㅇㅈ 근데 160에 사서 윈도우 노트북 80짜리 사니까 남는 돈이 80이더라고 ㅋㅋㅋㅋ 그걸로 치킨+콜라+사이드까지 시키고도 반이 남았음. 게다가 윈도우는 내가 쓰는 은행 액티브x도 되고 롤도 돌아가서 좋은데, 배터리는 m1이 ㅈㄴ 길긴 하더라 ㄹㅇ? 근데 편의점 알바하면서 충전기 꽂을 데 널렸어서 그건 별 체감 못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