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ㅋㅋ 정국이 애니 취향 가지고 깐다고? ㅇㅈㄴ 웃기네

현질의노예

2026-06-23 06:22:07.568Z

90

아니 ㅅㅂ 내돈내산 내취향으로 애니 보는데 거기다 지적질하는 새끼들은 뭐임 ㅋㅋㅋ 정국이 저거 보니까 현질한 스킨 별로라고 주작질하는 친구새끼들 생각나서 개빡침 ㅇㅈ? 취향 존중 못하면 걍 좀 꺼지라 그래

추천 1

댓글 0

    ㅋㅋ 정국이 애니 취향 가지고 깐다고? ㅇㅈㄴ 웃기네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