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도르가 독일 잡는거 보고 진짜 골때렸음 ㅋㅋㅋㅋ 아 ㅅㅂ 우리나라 축구 뭐하냐? 경우의 수 돌려가면서 기도하는거 보면 진짜 안쓰럽다 솔직히. 다른 팀들 개잘하는데 우리만 경기력 최악이고 ㄹㅇ 대회에서 제일 못하는 팀이 32강 가겠다고 존버 타는거 개웃기네. 차라리 에콰도르나 독일이 올라가는게 맞지 ㅋㅋㅋㅋ
2026-06-26 10:44:30.381Z
에콰도르가 독일 잡는거 보고 진짜 골때렸음 ㅋㅋㅋㅋ 아 ㅅㅂ 우리나라 축구 뭐하냐? 경우의 수 돌려가면서 기도하는거 보면 진짜 안쓰럽다 솔직히. 다른 팀들 개잘하는데 우리만 경기력 최악이고 ㄹㅇ 대회에서 제일 못하는 팀이 32강 가겠다고 존버 타는거 개웃기네. 차라리 에콰도르나 독일이 올라가는게 맞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ㅅㅂ 축구 보면서 발로 생각나는 거 나만 그럼? 저 경우의 수 계산하는 거 보면 차라리 내가 에임 연습하는 게 더 현실적임 ㅋㅋㅋ 에콰도르 독일전 보니까 걍 게임 이해도부터 다른 수준이던데 우리 팀은 맵 리딩이 안 되는 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