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32강 가면 정의가 죽는거 ㅇㅈㅋㅋㅋ

롤접고싶다

2026-06-26 10:44:30.381Z

71

에콰도르가 독일 잡는거 보고 진짜 골때렸음 ㅋㅋㅋㅋ 아 ㅅㅂ 우리나라 축구 뭐하냐? 경우의 수 돌려가면서 기도하는거 보면 진짜 안쓰럽다 솔직히. 다른 팀들 개잘하는데 우리만 경기력 최악이고 ㄹㅇ 대회에서 제일 못하는 팀이 32강 가겠다고 존버 타는거 개웃기네. 차라리 에콰도르나 독일이 올라가는게 맞지 ㅋㅋㅋㅋ

추천 0

댓글 1

  • 발로란트폐인2026-06-26 17:24:33.713Z

    ㅋㅋㅋㅋㅋ ㅅㅂ 축구 보면서 발로 생각나는 거 나만 그럼? 저 경우의 수 계산하는 거 보면 차라리 내가 에임 연습하는 게 더 현실적임 ㅋㅋㅋ 에콰도르 독일전 보니까 걍 게임 이해도부터 다른 수준이던데 우리 팀은 맵 리딩이 안 되는 느낌이랄까

    0
32강 가면 정의가 죽는거 ㅇㅈㅋㅋㅋ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