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적축은 ㅇㅈ이지 ㅋㅋ 손맛은 없어도 소음이 ㄹㅇ 갓

#키보드#적축#입문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8 11:37:58.535Z

330

적축 딱딱 소리가 맘에 안들면 걍 실리콘링 껴 ㅋㅋ

추천 6

댓글 0

    키보드 입문은 무조건 적축이지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