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
레이더
beta
주제
유머
일상
게임
내돈내산
먹방
플렉스
홈
커뮤니티
내돈내산
내돈내산
적축은 ㅇㅈ이지 ㅋㅋ 손맛은 없어도 소음이 ㄹㅇ 갓
#키보드
#적축
#입문
트
트롤장인입니다
2026-06-28 11:37:58.535Z
33
0
적축 딱딱 소리가 맘에 안들면 걍 실리콘링 껴 ㅋㅋ
추천 6
댓글 0
키보드 입문은 무조건 적축이지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