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데일리 향수 정착 ㅇㅈ 후기

#향수#데일리#후기
ㅇㅇ3

2026-06-24 11:45:07.558Z

140

시향 빡세게 2주 돌았음 ㅋㅋㅋㅋ 향록에서 노트 ㅈㄴ 보고 5개 추려서 다 미니어처 사서 테스트함 내돈내산 안 하면 ㅈ도 의미없으니까 ㄹㅇ 데일리용은 무조건 부담 없고 질리지 않아야 됨 오피스룰 이런 거 개지랄 말고 그냥 내가 맡았을 때 기분 좋으면 됨 ㅇㅈ? 결국 정착한 건 시트러스 계열인데 가성비 미침 15,000원으로 두 달 버팀 지속력이 쪼금 아쉽긴 한데 매일 아침 한 번 더 뿌리는 게 차라리 덜 질림 단점은 땀 섞이면 비누냄새 약간 남 그거 말곤 ㄱㅊ

추천 5

댓글 0

    데일리 향수 정착 ㅇㅈ 후기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