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커피머신 산 뒤에 진짜 지갑 털리는 거 다들 모르더라

#커피머신#원두#유지비
겜창인생2

2026-06-23 14:59:49.259Z

120

머신 값은 입문임 ㅋㅋㅅㅂ 그 뒤가 진짜 헬게이트 열림 원두 3만원짜리 샀다고 맛없어서 버리고 또 사고 그라인더 없어서 하나 지르고 물때 생긴다고 정수필터 갈고 청소용 세제 사고 템퍼도 결국 바꾸고 한잔 뽑는데 15분 걸리는데 설거지는 20분 걸림 ㅈ같음 방송할때 원두 내리는 장면 예쁘다고 시작한건데 지금 커피값만 월 15 잡아먹고 있읍니다 인디겜 하나 살돈으로 원두사고 텀블러 사는중 ㅋㅋㅋ 개같네 ㅇ 결론은 캡슐머신 쓰던가 걍 편의점 커피 사먹으셈 이거 중독임

추천 5

댓글 0

    커피머신 사고 돈 더 쓴다는 진실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