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감스트 방금 클립 봤는데 ㅅㅂ 내 마음 대변했음 ㅋㅋㅋㅋ

오늘도빈손

2026-06-26 01:30:15.762Z

540

책상 샷건 각인건 둘째치고 경기 끝나자마자 12만명 몰린거 실화냐 ㅋㅋㅋㅋ 전술이고 뭐고 그냥 ㅈ같아서 소리지른게 저렇게 공감됨 ㄹㅇ 개빡칠만 했잖아 이번 경기

추천 5

댓글 0

    감스트 방금 클립 봤는데 ㅅㅂ 내 마음 대변했음 ㅋㅋㅋㅋ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