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나이키 에어맥스 97 발편하다는 놈들 특

#나이키#에어맥스#신발#
겜창인생2

2026-06-24 06:45:43.674Z

290

ㅋㅋㅋㅅㅂ 발편하다는 새끼들은 발바닥에 철판깔았나 발볼 좁아서 뒤지겠는데 저거 신고 30분만 걸어봐라 발가락 마비옴 진짜 디자인만 보고 샀다가 개후회중임 돈 19만원짜리 고문도구다 이거

추천 6

댓글 0

    나이키 에어맥스 97 발편하다는 놈들 특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