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사무실용 향수 리뷰 (이미 늦었어서 내 카페엔 손님 없지만 향은 남긴다ㅋㅋ)

#향수#오피스#데일리
이미늦었어

2026-06-23 04:35:21.688Z

160

사무실에서 쓸 향수 찾는다고? 나도 예전에 그 마음으로 hyang-rok.com에서 가벼운 노트 몇개 골라봤는데 이미 늦은 나한텐 사무실도 없고 그냥 텅빈 카페 매장에 뿌리고 다님ㅋㅋㅋ 내가 써본 건 시트러스 계열인데 진짜 부담 없긴 함, 단점은 존나 금방 날아가서 오후 되면 새도 안 남ㅇㅈ? 그래도 가성비로는 ㄱㅊ, 강한거 쓰고 민폐 되는거보단 이게 국룰이다... 이미 늦은 내 인셍처럼 발하게 살자ㅋㅋ

추천 6

댓글 0

    사무실용 은은한 향수 찾음 ㅇㅈ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