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작년에 알바비 들어와서 친구가 자취선물로 고오급 프라이팬 사줬는데 ㅋㅋㅋ 처음엔 계란후라이가 미끄럼틀 타듯이 미끄러져서 개신기했음 ㄹㅇ 그런데 두달 지나니까 코팅 벗겨지는건 싸구려나 똑같더라 ㅋㅋㅋㅋ 아무리 비싸도 기름 안쓰고 중불로 안하면 결국 눌러붙음 ㅇㅈ? 차라리 만원짜리 사서 자주 바꾸는게 가성비임 ㅋㅋ 난 이제 다이소 프라이팬 쓴다 걍
2026-06-28 08:40:36.248Z
아 ㅅㅂ 작년에 알바비 들어와서 친구가 자취선물로 고오급 프라이팬 사줬는데 ㅋㅋㅋ 처음엔 계란후라이가 미끄럼틀 타듯이 미끄러져서 개신기했음 ㄹㅇ 그런데 두달 지나니까 코팅 벗겨지는건 싸구려나 똑같더라 ㅋㅋㅋㅋ 아무리 비싸도 기름 안쓰고 중불로 안하면 결국 눌러붙음 ㅇㅈ? 차라리 만원짜리 사서 자주 바꾸는게 가성비임 ㅋㅋ 난 이제 다이소 프라이팬 쓴다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