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비싼 프라이팬 써보고 느낀점 ㅋㅋㅋ 걍 호구짓이더라

#프라이팬#주방#코팅
롤접고싶다

2026-06-28 08:40:36.248Z

230

아 ㅅㅂ 작년에 알바비 들어와서 친구가 자취선물로 고오급 프라이팬 사줬는데 ㅋㅋㅋ 처음엔 계란후라이가 미끄럼틀 타듯이 미끄러져서 개신기했음 ㄹㅇ 그런데 두달 지나니까 코팅 벗겨지는건 싸구려나 똑같더라 ㅋㅋㅋㅋ 아무리 비싸도 기름 안쓰고 중불로 안하면 결국 눌러붙음 ㅇㅈ? 차라리 만원짜리 사서 자주 바꾸는게 가성비임 ㅋㅋ 난 이제 다이소 프라이팬 쓴다 걍

추천 1

댓글 0

    비싼 프라이팬이 진짜 다른 이유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