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밥레이더beta
내돈내산

감스트 ㅈㄴ 빡친거 개이해됨 ㅋㅋ 월드컵 탈락에 텅장 늬우스 둘다 폭발

회사는왜다니냐

2026-06-28 10:45:50.534Z

580

어제 감스트 방송 클립 뜬거 보고 ㅅㅂ 진짜 속이다 시원하더라 ㅋㅋㅋ 명보 전술이 없으니 전술 실패도 아니고 그냥 다 뛴거 아니냐 ㅇㅇ 내 인생도 다 일만하는데 실적은 똥망임 회식때 팀장님 전술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ㄹㅇ

추천 5

댓글 0

    감스트 ㅈㄴ 빡친거 개이해됨 ㅋㅋ 월드컵 탈락에 텅장 늬우스 둘다 폭발 | 내돈내산 · 떡밥레이더